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정출몰지역의 다양한 동물들

반응형

요정출몰지역의 다양한 동물들

요정출몰지역

 

요정출몰지역에는 토끼들 외에도 다양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먼저 잉어와 붕어들입니다. 작은 연못같은 어항안에 여러마리의 물고기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닙니다.

 

요정출몰지역

 

하얀색 잉어가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지느러미가 굉장히 길어서 선녀가 옷을 나풀거리는 느낌같았어요. 사람의 손짓에 굉장한 관심을 보이는 잉어들이었어요.

 

요정출몰지역

 

뻐끔뻐끔하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수염도 길게 나있어서 나이가 좀 있는 느낌도 들었는데 나이가 얼마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예쁜 순백의 잉어들이었어요.

 

요정출몰지역

 

 

 

 

 

요정출몰지역

 

카페 후기를 올리면 이렇게 물고기 먹이를 공짜로 얻을 수 있어요. 물고기에게 줘봤더니 엄청 잘먹네요. 고기밥이 많으면 물이 오염되기때문에 먹이양을 적게 분배해 놓았다고 해요. 많이 줄 순 없었지만 그래도 먹이반응도 보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요정출몰지역

 

 

 

요정출몰지역

아래쪽에 있는 하늘색 상어모형 옆에 있는게 철갑상어에요. 크기는 작지만 상어처럼 생겨서 신기했네요. 

 

 

 

 

요정출몰지역

 

상어말고도 어항속엔 이렇게 물고기들도 있었어요. 머리가 엄청커서 신기하게 생긴 물고기인데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머리 위에 귤을 붙여놓은 느낌이랄까요? 신기해보였어요.

 

 

 

 

요정출몰지역

 

네온테트라들입니다. 반짝반짝 파란색이 예쁜 작은 물고기에요.

 

 

 

요정출몰지역

 

체리새우입니다. 아주 진한 빨간색은 아니지만 그래도 건강한 새우들이었어요. 가운데쯤을 보시면 하얀색의 뭔가가 있는데 그건 글라스캣피쉬..투명물고기에요. 비스듬히 헤엄치고 있어서 투명함이 덜해보이게 나왔네요.

 

 

 

요정출몰지역

물속에서 열심히 헤엄치며 놀고 있는 거북이입니다.

 

 

 

요정출몰지역

그 유명한 닥터피쉬입니다. 손을 넣으면 마구 쪼아대는데 간질간질 재미있습니다.

 

요정출몰지역 참 괜찮습니다. 아이와 함께가면 정말 괜찮을 듯 합니다.

 

 

4tension.tistory.com/entry/요정출몰지역-토끼카페의-귀요미들

 

요정출몰지역 토끼카페의 귀요미들

하남시에 있는 요정출몰지역이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이름이 요정출몰지역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요정이 있는건 아니고 토끼카페랍니다. 토끼뿐만아니라 다양한 동물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

4tension.tistory.com

 

4tension.tistory.com/entry/줌-zoom-화상회의

 

줌 zoom 화상회의

코로나 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고 이전과는 다른 생활은 하고 있는 우리입니다. 언택트시대가 도래하여 비접촉으로 거래를 하였고 이제는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인해 온택트시

4tension.tistory.com

4tension.tistory.com/entry/군계일학-고진감래-뜻-살펴봅니다

 

군계일학 고진감래 뜻 살펴봅니다

사자성어는 우리 생활 속에서 정말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아주 잘 알려진 것 몇 가지 빼고는 뜻을 잘 모르는 경우들이 은근 많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많이 사용되는 군계일학과 고진감래

4tensi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