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건강정보

우체국 택배조회 배송 확인하기

반응형

우체국 택배를 요새 많이들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우체국 택배 배송 조회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합니다. 

 

우체국 택배조회 방법 1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보낸 물건이 현재 어디에 있나 확인하기 위해선 검색창에다가 인터넷우체국을 치면 나오는 인터넷우체국에 접속을 합니다. 우체국 택배조회를 네이버를 이용하여 해보겠습니다.

 

 

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에 들어왔습니다. 우리가 할 것은 우체국 택배조회이기 때문에 택배 · 창구소포로 이동하여 배달조회를 클릭합니다.

 

 

 

등기번호를 입력하여 우체국 택배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나 영수증번호를 이용해서도 할 수 있는데 이것은 로그인을 하셔야합니다. 대충 등기번호를 입력해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정확한 등기번호를 입력하면 자세한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조회 방법 2 (좀 더 간단)

우체국 택배조회를 더 쉽게 하는 방법입니다.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에 들어오신다음에 오른쪽을 보시면 바로 조회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이것을 이용하시면 빠르게 우체국 택배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조회 방법 3 (가장 간단)

우체국 택배조회를 더욱 빠르게 하는 방법입니다.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우체국 택배조회 방법 하나는 네이버검색창에 우체국택배 배송조회를 쓰는 것입니다. 그러면 바로가기가 뜨는데요 그것을 클릭하셔서 나오는 화면에서 배송조회를 하시는 방법입니다.

 

또 다른 신속한 우체국택배 배송조회방법은 네이버나 다음에서 우체국택배 배송조회를 쓰고 엔터를 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나오는 화면에서 바로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해보겠습니다. 검색어를 써서 검색하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잘 안되신다면 우체국택배관련해서 상담하시면 됩니다.

 

 

4tension.tistory.com/entry/대출이자계산기-간단사용법

 

대출이자계산기 간단사용법

오늘은 대출이자계산기 간단사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합니다. 대출이자계산기를 통하여 한달에 얼마식 갚아야만 하는지를 대출받기 전에 미리 알 수가 있습니다. 또한 대출 후에 내가 앞으

4tension.tistory.com

4tension.tistory.com/entry/쌍화차-효능-알아봐요

 

쌍화차 효능 알아봐요

추운 겨울에 살짝 감기 기운이 생길 것 같다면 쌍화차 한 잔 따끈따끈하게 해서 마시면 속이 따뜻해지고 오려던 감기도 도망가는 것 같지요. 오늘은 쌍화차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

4tension.tistory.com

4tension.tistory.com/entry/군계일학-고진감래-뜻-살펴봅니다

 

군계일학 고진감래 뜻 살펴봅니다

사자성어는 우리 생활 속에서 정말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아주 잘 알려진 것 몇 가지 빼고는 뜻을 잘 모르는 경우들이 은근 많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많이 사용되는 군계일학과 고진감래

4tensi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