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건강정보/여행이야기

강화 교동도 대룡시장 방문기 (2부)

반응형

강화 교동도 대룡시장을 방문했을때 찍은 사진들입니다. 교동이발관과 교동은혜농장의 글씨체가 굉장히 옛스럽습니다. 교동은혜농장 아래에는 역대 대통령들의 선거벽보들이 붙어있습니다.

강화 교동도 대룡시장

 

교동 제비집 빈대떡, 옛날 옹심이팥죽, 전 막걸리 등 음식을 먹을만한 곳도 있습니다. 평일이라 거리가 한산해서 강화 교동도 대룡시장을 돌아다니기 참 괜찮았습니다. 

강화 교동도 대룡시장

 

말뚝박기를 형상화한 조형물도 있었어요. 옛날에는 어린 아이들이 많이하던 놀이였는데 요즘 아이들은 스마트폰 게임을 더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요즘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면 굉장히 낯설어할것 같네요~

강화 교동도 대룡시장

 

 

 

 

 

강화 교동도 대룡시장에는 정겨운 벽화들도 많았답니다. 왼쪽에 있는 딱지치기도 많이 했던 놀이였지요. 오른쪽엔 옛날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군고구마장수의 모습이 있네요.

강화 교동도 대룡시장

 

그밖의 정겨운 옛날모습을 볼 수 있었던 강화 교동도 대룡시장의 벽화들입니다~

강화 교동도 대룡시장

 

 

여자아이와 남자아이가 딱지치기를 하는데 여자아이는 프로의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습니다. 머리를 감싸쥐는 아이의 모습이 익살스럽네요~ 강아지 옆에 딱지가 가득..? 혹시 강아지가 선수일지도.. ㅎㅎ

강화 교동도 대룡시장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있는 사진을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