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건강정보/여행이야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촬영지 포천 아트밸리 천주호 입니다

반응형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촬영지 포천 아트밸리 천주호 입니다

바위로 둘러싸여있는 호수 포천 천주호가 한폭의 그림과도 같습니다. 수직으로 우뚝 솟은 절벽을 보며 자연의 위대함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도 경치가 좋으니 드라마나 영화를 촬영하려고 사람들이 오나봅니다. 포천 천주호의 물도 꽤 맑은 느낌이었어요. 햇볕이 잘 들지 않은 시간대라 물 빛깔이 좀 어두워 보이긴 하네요.

 

포천 천주호의 아름다운 광경을 보고 있노라면 힐링이 되는듯한 기분입니다. 이런데서 가만히 앉아 한잔 마시면 시간이 훌쩍 가버릴 것만 같아요. 갓을 쓴 선비가 지나가도 어색하지 않을 그런 배경입니다.

그래도 한 장소에만 계속 있기가 그래서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바위절벽 옆쪽을 보면 이동할 수 있는 길이 나있답니다. 그리 위험하진 않지만 조심조심 이동을 했어요.

 

 

이동중에 찍은 사진이에요. 위쪽은 햇볕이 들지만 아래쪽은 그늘이져서 아주 어둡습니다. 그래도 경치는 아름다운 것 같아요.

 

 

좀 더 이동해서 찍어보았는데 파란 하늘이 포천 천주호의 물에 반사되어 물빛이 짙은 파랑색이 되었네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배경이 좋으니 그림이 나오는 듯 합니다.

 

반대편으로 이동하니 보이게 되는 경치입니다. 확 트여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곳은 햇볕이 바로 들어오는 곳이라 밝고 따뜻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포천 아트밸리 천주호 바위절벽 작은광장

포천 아트밸리 천주호 바위절벽 작은광장 높은 곳에서 계단을 타고 내려오는길에 찍었습니다. 인공이라고 하지만 굉장히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절벽과 호수입니다. 계단이 좀 위험해보여 천

4tension.tistory.com

 

 

반대편에서 바라본 포천 아트밸리 천주호

반대편에서 바라본 포천 아트밸리 천주호 포천 아트밸리를 쭉 둘러보다 온 이곳은 맨 처음 보았던 바로 그 천주호입니다. 드라마 촬영을 했던 곳으로 알려진 처음 위치와는 정반대쪽에 해당

4tension.tistory.com

 

 

포천 아트밸리 조각공원 모노레일

포천 아트밸리 조각공원 모노레일 천주호에서 시간을 보낸 뒤 이동한 곳은 포천 아트밸리 내에 있는 넓은 잔디공원인 조각공원이었습니다. 햇볕이 뉘엿뉘엿한 시간이어서 그런지 조각들이

4tensi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