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건강정보

가정용 커피메이커 추천

반응형

요새는 코로나로 인해서 홈카페가 인기가 많다고 하지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평소에 커피 용품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홈카페하면 커피메이커가 기본일텐데요, 괜찮은 제품 2가지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테팔 수비토 그란데 커피메이커

가정용 커피메이커 첫번째는 테팔에서 나온 커피메이커입니다. 수비토 그란데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에요. 생김새도 딱 테팔느낌입니다.

 

테팔 가정용 커피메이커 장점

이 제품의 장점을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팔 가정용 커피메이커의 첫번째 장점은 작동법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그냥 통에다가 물을 넣고 필터에 분쇄된 커피가루를 넣고 전원을 키면 물이 부글부글 끓으면서 원두커피가 마구마구 나옵니다.

 

테팔 가정용 커피메이커 장점 둘, 1.5리터까지 물을 넣을 수 있는 대용량제품입니다. 큰 용량임에도 가격은 굉장히 저렴한 테팔 가정용 커피메이커랍니다.

 

테팔 가정용 커피메이커 장점 셋, 필터가 영구필터입니다 테팔 가정용 커피메이커의 필터는 반복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영구필터이기에 따로 필터를 준비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테팔 가정용 커피메이커 장점 넷, 커피를 다 내린 다음에 그대로 놔두면 계속해서 따끈따끈하게 데워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테팔 가정용 커피메이커 수비토 그란데의 단점은 버튼에 불이 안들어오기에 작동여부를 바로바로 확인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스메그 가정용 커피메이커

가정용 커피메이커 스메그제품을 하나 소개합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테팔 제품과 비슷한데요, 먼저 조작이 아주 간단하다는 점입니다.

 

스메그 가정용 커피메이커 장점 두번째는 1.4리터의 대용량이라는 것입니다.  스메그 가정용 커피메이커 장점 세번째는 보온기능이 있기때문에 오래도록 따끈따끈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메그 가정용 커피메이커 장점 네번째는 테팔에는 없는 아로마기능인데요, 1회 누르시면 은은하게 2회 누르시면 짙은 향으로 커피를 내릴 수 있습니다.

 

 

스메그 가정용 커피메이커의 단점도 말씀드릴건데요, 물통이 스테인리스가 아니기때문에 스테인리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꺼려하실수도 있습니다.

 

2가지 가정용 커피메이커 추천제품에 대해서 더 알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m.site.naver.com/0JZTs

 

추천 커피메이커 모음

1. 테팔 수비토 그란데 커피메이커 - 작동법이 간단함 - 1.5리터의 대용량- 영구적인 필터 - 보온기능​이...

blog.naver.com

4tension.tistory.com/entry/우체국-택배조회-배송-확인하기

 

우체국 택배조회 배송 확인하기

우체국 택배를 요새 많이들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우체국 택배 배송 조회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합니다. 우체국 택배조회 방법 1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보낸 물건이 현재 어디에 있나 확

4tension.tistory.com

4tension.tistory.com/entry/언택트-뜻-온택트-뜻-구분하기

 

언택트 뜻 온택트 뜻 구분하기

뉴스나 광고에 많이 나오는 언택트, 온택트라는 말. 한 두번은 들어보셨을텐데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많이 쓰는 신조어인 언택트 뜻 온택트 뜻을 구분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언택트 뜻

4tension.tistory.com

 

반응형